애자일에서의 설계는 어때야 할까? XP에는 단순한 설계라는 프랙티스가 있는데, 이것은 어느 정도 개발을 시작할 수 있을 정도의 가벼운 설계를 말한다. 설계를 단순하고 간단하게 하고 바로 개발로 들어간 뒤에 실제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를 보면서 다시 지속적으로 리팩터링하는 방식이 더 효율적이라고 말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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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후에 마이크로서비스 개발히 활성화되는 과정에서 DDD가 마이크로서비스의 설계와 개발을 위한 주요 가이드로 주목받았다. 특히 마이크로서비스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측면, 응집성 있는 도메인 중심의 마이크로서비스를 도출하는 짗미 및 마이크로서비스 내부의 비즈니스 로직 설계의 주요한 가이드로 사용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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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키텍처 정의, 마이크로서비스 도출, 백엔드/프런트엔드 설계 및 개발, 빌드/배포의 설계와 개발 공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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